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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회 직원고충처리 절차 안내
작성자
개발자
등록일
2021-11-18
조회수
6712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회에서는 직원고충처리 운영규정에 따라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, 신고자의 익명을 보장하기위해 전자우편(siloampb@gmail.com)을 개설하였습니다.
직장 내 괴롭힘, 근무 애로사항, 근무환경 개선, 성희롱 등의 고충사항이 있을 경우 첨부된 고충처리신청서를 작성하여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고충상담 내용 및 신고자에 관한 내용은 비밀유지를 원칙으로 하며, 신고 접수 후 10일내에 조치결과를 통보합니다.
첨부파일
첨부파일
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회 고충처리신청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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